로고 디자인의 확장성과 다양성
포토브릿지의 심볼을 클립과 사진기의 모티브를 적용하여 세상과 소통하고
연결하고자하는 기업의 가치가 담겨져 있습니다. 그 뿐만 아니라 심볼을 통해서
목적하고자 하는 다른 정보를 다양하게 접근할수 있게 유동적으로 사용가능하게
확장성과 다양성있는 디자인으로 개발하였습니다.
기업 어플리케이션 디자인
로고의 기본형이 완성되면 기업이 필요로 하는 어플리케이션 선택적으로 작업이 진행됩니다.
기본적으로 명함, 봉투(소, 대) 이 두 가지를 진행하고
추가되면 현수막, 베너, 리플렛, 브러슈어, 스티커 등이
사용하고자 하는 목적에 맞게 진행됩니다.
Date : 2016. 12
Client : (주)포토브릿지
Scope : 로고디자인
(주)포토브릿지는 청소년들에게 사진을 통해서 자신의 생각을 담아
세상과 소통하는 프로그램을 기획, 운영하는 예비 사회적기업입니다.
2016년도에 한국사회적기업진흥원의 사회적기업가 육성사업에 선정되어 취약계층 청소년들과
소중한 경험과 시간을 함께 만들어가면서 지자체, 관공서 등과 로그램을 활발히 운영하고 있습니다.
아이덴티티 디자인 모티브
포토브릿지는 네이밍에서도 알수 있듯이 사진을 통해서 연결한다는 의미를 갖고 있습니다.
디자인 핵심 모티브는 카메라와 연결이란 의미를 카메라, 클립, 이니셜(P,B)를
시각화하여 포토브릿지의 로고디자인을 개발하였습니다.
디자인컨셉 : 카메라를 통해서 세상과 연결하다
명함디자인
1. 기업로고
2. 담당자 정보
3. 전화번호와 주소
4. 홍보문구(선택사항)
명함디자인은 위 4가지의 정보를 90×50mm 사이즈 안에 담아내는 작업입니다.
이 공간에는 기업의 아이덴티티가 담겨 있어야 됩니다.
그래서 정보도 간결하고 디자인은 심플해야 정보와 이미지가 잘 전달할 수 있습니다.